닫기

고객센터

평일 08:30 - 17:30
점심시간 12:30 - 13:30

주문/입금

안녕하세요, 허그미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주문/입금'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주문 취소를 하고 싶어요
* 상품 준비 중인 경우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취소신청'에서 직접 변경 가능
* 배송 준비 중인 경우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반품 처리
* 배송 중인 경우 :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반품 처리
(단, 왕복 배송비 6,000원이 발생되며 도서산간지역 및 제주도 지역은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비회원 구매인데 주문 번호를 잃어버렸어요
고객센터(02-1544-1163) 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주시면 주문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7시
* 상담톡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7시
* 점심시간 : 오후 1시 00분 ~ 오후 2시 00분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은 어떻게 하나요?
무통장 입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주문 금액보다 실제 입금액이 적을 경우 입금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입금 시 오류일 경우, 입금액 또는 입금하셔야 할 계좌번호를 다시 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 싶어요!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선택해 주문을 완료해 주세요.
주문 조회 탭 내에서 직접 현금영수증 신청 및 발행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주문 시 며칠까지 입금해야 하나요?
주문 후 7일 내 입금되지 않을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됩니다.
따라서 주문 후 반드시 7일 이내에 결제를 해주셔야 주문이 체결되니 빠른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 후 갑자기 카드사에서 전화가 왔어요
고액 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 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 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

안녕하세요, 허그미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배송'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출고 후 1~3일 정도 걸립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택배사의 물량 폭주 / 자연재해 / 당사 주문 폭주로 인한 일시 품절로 출고 날짜가 달라질 수 있으니 공지사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배송 일정이 달라질 수 있으며, 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의 경우에도 배송기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3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30,000원 미만 구매 시 배송비 3,000원이 추가됩니다.
※ 산간, 도서 지방의 경우에는 별도의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허그미 회원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허그미 비회원의 경우, 주문조회 > 주문자명, 주문번호, 비밀번호를 입력 시 조회가 가능합니다.
또는 운송장 번호를 이용하여 택배사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제품이 출고하기 전이라면 고객센터(02-1544-1163) 또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 이미 물품이 발송된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운송장번호를 받아 배송 조회를 했는데 조회가 안돼요
물품이 출고되면 저희 물류센터에서 각 배송 대리점 또는 집하점으로 물품이 이동할 경우입니다.
이동하는 과정 중이거나 상하차 작업 중인 경우, 내역이 조회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송장번호를 이용한 화물추적은 발송된 당일 늦은 오후 또는 다음날 오전 중부터 가능합니다.
주말에도 배송이 되나요?
주말에는 물품 출고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은 지역 대리점마다 ‘토요일’ 배송 여부가 달라 정확한 안내가 어렵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품/교환/환불

안녕하세요, 허그미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반품/교환/환불'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어떤 경우에 반품이 가능한가요?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일 경우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포장 가치가 훼손될 경우는 반품이 불가능하나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 다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제품이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상담은 고객센터를 통해 친절히 도와드리겠습니다!)
※ 단순 변심으로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반송 비용(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반품은 7일 이내에 신청 부탁드립니다.
허그미 회원 고객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 > 반품 접수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의 경우, 고객센터(02-1544-1163)나 카카오톡 상담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

반품 접수 후에는, 반품 접수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자사 지정 택배 기사님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반품 배송비 3000원 / 교환 배송비 6,000원)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환불 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됩니다.)

할인쿠폰

안녕하세요, 허그미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할인쿠폰'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할인 쿠폰을 확인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쿠폰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시 2,000원 쿠폰을 지급합니다.
할인 쿠폰은 언제 사용할 수 있나요?
카카오 플러스 친구 추가 쿠폰의 경우 30일 이내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 쿠폰 모두 기간만료로 인한 소멸 후에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쿠폰은 언제 없어지나요?
1) 주문취소 / 환불 시, 상품구매로 발급된 쿠폰은 함께 취소됩니다.
2) 회원 탈퇴 시,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3) 기간 만료 시 쿠폰은 자동적으로 소멸됩니다.

회원정보

안녕하세요, 허그미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회원정보'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아요
허그미 홈페이지 로그인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정보 사항을 입력한 후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합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를 통해 수정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변경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아요.
알림, 정기 정보 메일이 스팸으로 자동 구분되어 삭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의 스팸 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여러 이메일을 사용하신다면 가입 당시 등록한 이메일이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고객센터(번호)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를 제외한 모든 내용은 언제든지 수정 가능합니다.

기타

안녕하세요, 허그미입니다!
고객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제품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문의 전에 참고하시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

생리대에 이물질인가요?
유기농 순면의 재료인 목화는 사람이 직접 수확하기 때문에 목화 씨앗이 섞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제조공정에서 목화 씨앗을 분리하지만 미세하게 남아있는 경우에 이물질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이물질이 아니니 안심하고 사용 부탁드립니다.
어떤 흡수체를 사용하나요?
허그미 생리대는 아기 기저귀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고분자 흡수체를 최소한으로 사용합니다.
허그미 제품에 사용하는 흡수체는 유해성분 테스트와 무독성인증을 진행한 것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어떤 접착제를 사용하나요?
의료용 또는 의약외품에 사용되는 신뢰할 수 있는 독일사 접착제를 사용합니다.
속옷의 소재에 따라 접착제 일부 묻을 수 있으나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유통기한과 제조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허그미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3년입니다.
의약외품 표시에 관한 규정에 따라 제조일자가 아닌 사용기한이 년/월/일 형식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각 제품 상자에 표기된 정보를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