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뉴스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허그미생리대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허그미 (ip:) 평점 0점   작성일 2022-01-28 추천 추천하기 조회수 342




[컨슈머타임스 김충식 기자] OCS100 안심생리대 브랜드 허그미가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으로서의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아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됐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최하는 서울어워드는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 상품성을 갖춘 국내 제품을대상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엄격하게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선정된 제품은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 받게 된다. 

이번 하이 서울 우수상품에 선정된 허그미생리대는 OCS100 유기농순면커버를 사용하며 미국 FDA, 스위스 SGS, 프랑스 ECOCERT, 독일 DERMATEST 최고등급, 유해물질 불검출 판정을 받은생리대 브랜드이다. 

허그미생리대는 업계최초로 접착제 잔여물이 남지 않도록 중간접착제를 제거함은 물론, 시각장애인 여성을 위해 제품에 점자를 더한 점자생리대를 출시하며 모든 여성을 위한 생리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허그미생리대는 "2021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되어 상품성과 기술력, 아이디어를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허그미생리대는 모든 여성의 건강과 삶을 고민하며 안심할 수 있는 생리대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