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번째 띵굴시장, 생리대브랜드 허그미 참여

출처 :   뉴스페이퍼 (http://www.news-paper.co.kr)


안전한생리대 유기농생리대 허그미생리대

안전한생리대 유기농생리대 허그미생리대

 

오는 29-30일 양일간 열리는 띵굴시장에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허그몬)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성수 에스팩토리 및 성수연방에서 열리는 띵굴시장은 이번이 25번째 개최다. 제 25회 띵굴시장은 성수숲을 주제로 하며 리빙, 푸드, 문구, 키즈, 패션, 뷰티, 기타 등의 172개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이 날 참여하는 허그미(Hugme)는 지난 24회 송도 띵굴시장에 참가한 이력이 있으며 업계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 및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받아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생리대 브랜드이다. 지난 해 크게 화제가 됐던 라돈 및 토론 검사에서도 무해한 생리대라는 판정을 받았으며 국제 OCS, 프랑스 ECOCERT, 스위스 SGS, 독일 DERMATEST(Excellent 최상급 등급 획득)의 탄탄한 인증을 받아 캐나다 등의 해외 판매도 이루어지고 있어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이야기하는 띵굴(주식회사 띵굴)과도 어울리는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허그미는 업계최초로 ‘부분 접착 생리대’를 출시했다. 접착제가 속옷에 닿는 면을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제품 중앙에 접착제를 과감히 생략하였으며 나머지 부분에 쓰인 접착제는 의약품·의약외품에 사용되는 접착제를 사용하였다. 또한,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는 획기적인 여성용품으로 생리전이나 후, 부정출혈, 갱년기 여성의 피 비침에 팬티라이너와 소형 생리대 사이에서 고민할 필요 없이 깔끔하게 케어가 가능한 프리미엄 생리대이다.

이번 띵굴시장 행사의 수익금 일부는 재단법인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되는 행사로 양일간 약 2만여명의 고객이 방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