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미 코리아뮤직페스티벌에서 화려한 출사표

허그미,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서 화려한 출사표

세종포스트


허그미 코리아뮤직페스티벌에서 화려한 출사표

코리아뮤직페스티벌에서 진행된 허그미 생리대 이벤트

한국을 대표하는 대세 아이돌 워너원, 트와이스, 샤이니 등 정상급 아이돌 라인업을 자랑했던 2018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서 8월 1일과 2일 양일간 허그미(Hugme)가 증정품으로 제공되었다.

이 날 행사에서는 공연 당일 코리아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한 인증샷을 해시태그로 올리는 관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고(선착순 3000명) 이벤트 물품 중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허그미가 여성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허그미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로, 최근에 출시하자마자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 생리 전 후로 쓰기 좋은 팬티라이너 제품을 ‘허그미 울트라라이너’라는 이름으로 신제품을 개발해냈고 생리대 가운데 부분에 접착제가 붙어있지 않다는 점 또한 획기적이다.

허그미 겉면에 속옷에 붙이기 위하여 쓰인 접착제는 극소량으로 도포하였으며 접착제는 독일의 헨켈사(社)에서 의약품 및 의약외품으로 사용하는 접착제를 사용했다.

생리대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허그미는 VOCs 10종 및 TVOC 미검출 제품으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뿐만 아니라 허그미는 생리대 두 개가 커버할 양을 하나로 커버할 수 있는 흡수력을 자랑하며 역류방지 기능으로 만들어진 원단이 들어가있어 보다 안전하게 생리대를 착용할 수 있다.

이 날 많은 관심을 받았던 허그미(Hugme)는 인터넷을 통하여 쉽게 구매할 수 있으며 추후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판매할 예정이다.

 

박지영 기자  ralphfrd@naver.com


<저작권자 © 세종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