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허그미 생리대 한화 갤러리아 면세점 입점

허그미 생리대,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입점

서울경제 골프매거진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가(주식회사 허그몬) 한화 갤러리아면세점에 입점한다.

한화 갤러리아면세점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를 판매하는 면세점으로 한국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있는 63빌딩 내에 위치하고 있다.

안전한 생리대를 표방하는 허그미(Hugme)는 업계 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여한 바 있으며 최근에 이슈가 되었던 유해물질 검출 사태 및 라돈 생리대 사태에서도 무검출 판정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국제 오가닉 OCS, 프랑스 ECOCERT, 스위스 SGS, 미국 FDA 인증 등의 인증을 통과하여 내로라하는 명품들 사이에서 한화면세점에 당당히 입점하였다. 이어 허그미가 업계최초로 개발한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및 ‘부분 접착 생리대’는 많은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허그미는 한화 갤러리아면세점 입점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점 입점을 앞두고 있으며 여성 관련 행사에 꾸준하게 참여하고 있어 앞으로도 안전한 생리대 브랜드로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허그미 관계자는 ‘생리대 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한화 갤러리아면세점에 입점이 되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생리대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안전한 생리대 허그미는 21일부터 한화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소정 기자 sjhan@hmg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