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미 생리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수상

허그미 생리대, 여성이 뽑은 최고의 名品 대상 수상

출처 : 경상매일신문(http://www.news-paper.co.kr)


허그미 생리대,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대상 수상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주식회사 허그몬)가 <여성이 뽑은 최고의 名品대상> 및 <여성가족부 장관상> 부문에 선정되었다. 지난 <여성이 뽑은 최고의 名品대상> 수상기업은 서울우유, 한국도자기, 농협 하나로마트, 파리바게뜨 등이 있다.

본 시상식은 지난 30일 노보텔 엠버서더 서울 동대문 그랜드볼룸에서 열렸으며, 주최 여성신문(발행인 김효선), 여성가족부, 중소벤처기업부,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연구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이화여자대학교 인간생활환경연구소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100%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Hugme)가 수여 받은 <여성이 뽑은 최고의 名品대상>은 여성의 관점에서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하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며, 여성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 생활에 기여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다. 수상 선정 기준은 2019년 05월 01일부터 2019년 05월 10일까지 전국에 거주하는 20세~59세의 성인 여성 모집단 1,200명을 대상으로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온라인조사를 통하여 선정되었다.

이 날 2관왕(여성이 뽑은 최고의 名品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거머쥔 허그미 순면커버 생리대(중형·대형)는 업계최초로 제품 중앙부의 접착제를 생략하여 속옷에 접착제가 남는 것을 최소화하면서 자연스럽게 통기될 수 있는 면적을 넓혀 여성의 불안감을 최소화하였고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는 팬티라이너 외형의 흡수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월경 전·후나 부정출혈, 갱년기 여성이 소형 생리대를 쓰지 않아도 충분히 케어가 가능한 아이템으로, 여성들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평을 받았다.

허그미 관계자는 “작년 보건복지부 수상에 이어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진실된 제품을 만들어야 기업에 영속성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여성을 위한 생리대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