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미 생리대, 로하스 친환경 인증 획득

출처 :  일간투데이 (http://www.dtoday.co.kr/)


 

지난 28일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허그미(주식회사 허그몬)가 로하스 인증을 획득했다.

대한민국 로하스(LOHAS) 인증은 2006년 세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가 도입한 제도로,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친환경적이며 사회적인 공헌을 최우선 가치로 삼는 기업과 단체의 제품만이 인증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로하스 인증은 획득하기까지 상당히 엄격한 절차를 통과해야 얻을 수 있다.

허그미(Hugme)에서는 월경 전과 후에 소형 생리대 대신 쓸 수 있는 울트라라이너를 개발하였고 생리대 유해물질 논란 당시 함께 거론되었던 접착제 부분도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부분 접착 생리대’를 개발 및 출시 하였다. 이 두 제품 모두 허그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그니처 제품이다.

이 뿐만 아니라 허그미(Hugme)는 업계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으며 여성가족부 장관상, 하이서울어워드 아이디어상품 선정 등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이번 로하스 인증을 포함하여 국제 OCS, 프랑스 ECOCERT, 스위스 SGS, 미국 FDA, 독일 DERMATEST 등 국제적으로 공신력이 인증된 기관의 심사를 모두 통과한 생리대 브랜드이다.

허그미 생리대는 출시 직후 롯데 백화점에 입점, 캐나다 등 해외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일단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