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의전화 후원_허그미생리대

유기농 생리대 허그미, 한국여성의전화 후원

출처 :  여행레저신문 (http://www.thetravelnews.co.kr)


한국여성의전화 후원_허그미생리대

<사진제공>한국여성의전화 희지

 

지난 29일(토) 반포한강공원 세빛섬 야외무대에서 열린 ‘FESTIVAL KICK(부제: 요즘 페미 노는 법)’ 행사가 시민 1,000여명의 참여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FESTIVAL KICK>은 <㈜삼성전자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나눔과 꿈’> 지원사업으로 (사)한국여성의전화가 주최하였다.

(사)한국여성의전화는 여성폭력 관련 법 및 제도 개선과 여성주의 의식향상을 교육하는 등 여성 인권을 위해 일하고 있으며 ‘일상에서 겪는 성차별·성폭력·데이트폭력에 ‘킥(Kick)’을 날리자’는 취지로 <FESTIVAL KICK> 행사를 개최하였다.

행사 내용으로는 디지털 성범죄에 사용되는 위장형 카메라와 일반 카메라 중 맞추기, 몰카 탐지기 작동 체험, 한국 여자 운동사(史) 퀴즈, 유명 잡지 표지 제작 등 18개 부스 프로그램 및 놀이 기구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고, 여성학자 및 여성단체 활동가가 꾸리는 토크쇼, 싱어송라이터 오지은 등 뮤지션 공연 4팀과 DJ SEASEA(씨씨)의 DJ 뮤직 파티까지 다양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선사했다.

본 행사에서는 지난 제 12회 여성인권영화제 FIWOM에 후원을 진행했던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허그미(주식회사 허그몬)가 이번에도 행사 참여자들을 위하여 허그미 생리대 증정품 중형 2,000개와 대형 2,000개를 후원하였다.

허그미 관계자는 “여성의 인권을 위한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행동하는 여성들에게 배울 점이 많다고 느낀다”며 “오는 제 13회 여성인권영화제에도 참여할 계획인데 그 때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여행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