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 생리대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 광주 여성 영화제 물품후원

유기농 생리대 허그미, 광주여성영화제 물품 후원

교통신문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허그미 광주 여성 영화제 물품 후원

안전한 유기농 생리대 허그미 광주 여성 영화제 물품 후원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주식회사 허그몬)가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총 5일간 열렸던 광주여성영화제(WFFIG)의 후원을 진행했다. 물품후원은 2018 제 12회 여성인권영화제에 이은 두번째 후원이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2018 광주여성영화제는 영상창작단 ‘틈’이 주축이 되어 시민사회단체가 추진위원회로 참여한 지역 여성영화제로, 국립아시아문화전당 극장2와 광주독립영화관 GIFT에서 개·폐막식을 포함하여 총 5일 동안 진행되었다.

이에 여성들 사이에서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허그미(Hugme)가 지난 2018 여성인권영화제(FIWOM) 후원에 이어 이번 2018 광주여성영화제(WFFIG)도 후원을 진행했다. 후원품목으로는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및 대형 증정품 각 500개와 허그미의 시그니처 제품인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및 중형 1팩 40세트를 후원하였으며 이는 광주여성영화제 방문객 및 행사 진행 이벤트 물품으로 증정되었다.

허그미는 오가닉 OCS 인증, 프랑스 ECOCERT 인증, 스위스 SGS 인증, 미국 FDA 인증 등 다수의국제 안전 인증을 받은 생리대 브랜드로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및 ‘부분 접착 생리대’를 업계최초로 개발한 만큼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생리대 브랜드이며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생리대라는 평을 받아 출시된 직후 백화점에 순차적으로 입점되고 있다.

허그미 관계자는 “여성을 위한 행사들이 앞으로도 많이 생겨서 더 나아가 여권(女權)이 존중 받을수 있는 사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허그미가 함께할 수 있는 여성관련행사가 더욱 많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교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