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생리대 허그미 2018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유기농생리대 허그미, 2018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출처 : 뉴스포인트(NewsPoint)


국내안전한생리대추천,유기농생리대브랜드,친환경생리대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자랑하는 유기농 생리대 허그미(주식회사 허그몬)가 ‘2018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시상에서 아이디어상품 분야로 수상하였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시에서 좋은 품질과 뛰어난 디자인의 중소기업 제품들을 선정하는 사업으로, 각 분야별 전문가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선정한다.

생리대 업계에서 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은 허그미(Hugme)는 ‘2018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시상에서 업계최초로 개발한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와 ‘부분 접착 생리대(허그미 중·대형)’로 아이디어 상품 부문에서 인정을 받았다.

우수 아이디어상품으로 선정된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는 팬티라이너 외형으로 흡수력을 지니고 있어 팬티라이너를 하기에는 불안하고 소형 생리대를 착용하기에는 과할 때 쓰기 좋은 허그미만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생리를 하지 않는 갱년기 여성에게도 필요한 아이템이다.

허그미에 사용된 모든 접착제는 믿을 수 있는 독일의 헨켈사(社)의 의약품 및 의약외품으로 사용되는 접착제를 사용하였으며 생리대에 대한 여성들의 불안감을 더욱 줄이고자 직접적으로 공기가 통하는 생리대 중앙의 접착제를 과감하게 없애는 ‘부분 접착 생리대’를 이례적으로 개발해내어 여성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허그미 관계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여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생리대 브랜드가 되기 위하여 멈추지 않고 꾸준히 좋은 생리대 개발에 힘쓸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인트(NewsPoint) 김태규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