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인도 안심! 허그미 점자생리대 크리우드펀딩 오픈

출처: 울산제일일보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72961


 

안심생리대 허그미는 지난 26일,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시각장애인 여성을 배려한 점자생리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으로 리뉴얼된 기존 생리대 4종과 처음 선보이는 오버나이트까지

총 5종의 생리대에는 패키지에 점자를 넣어 출시된다.

이번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점자생리대는 시각장애인을 포함해

공동체를 위한 가치를 추구하는 공동선에 기여하기 위한 제품이라는 것이 특징이다.

 

실로암 시각장애인복지관의 의견을 더해 시각장애인에게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인

‘브랜드와 제품명’을 전면에 표기하여 시각장애인 여성이 원하는 생리대를 바로 찾을 수 있도록 기획 했다고 한다.

허그미생리대는 생리대 업계 최초로 여성 건강을 위해 중간부분 접착제를 제거한 브랜드로 기획력을 인정받으며 업계최초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상한 브랜드이다.

 

허그미는 무염소표백의 OCS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사용하였으며,  미국FDA 인증, 독일 더마테스트 인증 등 안전성 인증은 물론 기초과학지원연구원(KBSI)에서 방사능 불검출 시험 등을 통화하며 우수한 제품력과 특유의 섬세한 기획력으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모든 여성을 위한 허그미 점자생리대는 3/26부터 4/30까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처: [울산제일일보 이진하 기자]

http://www.uj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272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