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생리대 추천 순면생리대 허그미 hugme

비싸도 안전한 생리대라면 OK하는 소비자들

투데이코리아


유기농 생리대 추천 순면생리대 허그미 hugme

유기농 생리대 추천 순면생리대 허그미 hugme

 

프리미엄 라인의 유기농 100% 순면커버 생리대 ‘허그미(Hug me)’ 출시

명품 생리대, 비싸더라도 나 자신을 위해서 선택

생리대 파동 이후 안전한 생리대를 찾기 위해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눈에 불을 켜고 알아보기 시작했다. 생리대 외에 다양한 여성용품에 눈을 뜨게 된 소비자들이 많고 비싸거나 불편하더라도 안전하기만 하면 충분히 그 모든 것을 감수하는 소비자들도 있다. 그 결과, 새로운 여성용품에 정착하게 된 여성들도 있고 대부분 여러 시도를 해보았지만 아직도 마음에 쏙 드는 생리대를 발견하지 못한 소비자들이 대다수이다.

주식회사 허그몬은 여성을 위한 ‘허그미(Hugme) 순면커버 생리대’ 라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허그미(Hugme) 순면커버 생리대’ 라인 중에서도 생리양이 애매할 때 쓰기 좋은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 라이너’가 단연 주목을 받고 있다.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 라이너’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커버를 내장함과 동시에 백시트에 구멍을 내어 통풍이 원활하도록 제작되었으며 흡수력이 강한 내장재를 삽입하여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 라이너’를 착용하면 습하지 않으면서도 가격면에서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갑작스러운 출혈에도 안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리대 고르기에 민감할수밖에 없는 여성들을 위하여 속옷에 부착하기 위한 접착제를 ‘허그미 순면커버’ 전 제품에 극소량으로 도포하였고 접착제의 성분 또한 의료용 또는 의약외품으로 사용되고 있는 독일 헨켈사(社)의 제품을 사용하였다.

생리대의 외관 역시 기존에 많이 볼 수 있었던 생리대와는 달리 세련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고 있으며 제품 박스 케이스에 절지선이 들어가있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점이 마지막까지 여성을 충분히 이해하고 배려했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허그미 관계자는 “여자는 여자가 제일 잘 이해할 수 있기에 허그미 순면커버 생리대 개발 기획팀의 직원을 ‘모두 여성’으로 구성하였다. 여성이 안심하고 정착할 수 있는 생리대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였으며 소비자들의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하여 계속해서 더 나은 생리대를 개발해낼 것”이라고 전했다.

100% 유기능 순면커버를 자랑하는 ‘허그미(Hugme)’는 현재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허그미(hugme)’를 나의 생리 패턴에 맞게 구성하여 정기적으로 배송해주는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홈페이지가 곧 오픈 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으로는 올 8월부터 전국 롯데 백화점 지하1층 식품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데이코리아=김영길 기자]


<저작권자ⓒ:: 투데이코리아 :: & www.todaykorea.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