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앤부티 시즌2 안전한 생리대 허그미 소개

뷰티앤부티 시즌2, 안전한 생리대 ‘허그미’ 소개

공감신문


뷰티앤부티 시즌2 안전한 생리대 허그미 소개

뷰티앤부티 시즌2 안전한 생리대 허그미 소개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생리대 ‘허그미’가 지난 7월 28일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2’에서 전면 공개됐다. ‘허그미(Hugme)’는 주식회사 허그몬에서 만든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이다.

생리대 유해물질 파동이 일어난 이후인만큼 허그미에 대한 여성 패널들의 관심도가 높았으며 여신 아나운서로 불리는 조은나래의 소개로 허그미를 분석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방송에서 허그미는 기존에 보아오던 생리대 케이스답지 않은 세련된 외관을 자랑했다. 패널 대부분이 여성으로 구성 되어있는 만큼 허그미가 진정성이 있는 제품인가를 면밀히 확인할 수 있도록 허그미의 흡수력과 역류방지 그리고 통기성 실험을 진행하였다.

연이은 놀라운 실험결과에 정가은이 바닥에 납작 엎드려서 실험결과를 다시 한 번 직접 확인하려고 하는 등 철저하고 정직한 실험결과를 통하여 허그미가 믿을만한 생리대라는 점을 제대로 입증하였다.

뿐만 아니라 생리대를 속옷에 부착할 때에 쓰이는 접착제는 의료용이나 의약외품으로 쓰이는 독일의 헨켈사(社)의 제품으로 도포하였으며 시중에 나와있는 생리대와는 달리 허그미의 패드 중앙 부분에는 접착제를 도포하지 않고 속옷에 생리대가 붙을 정도로만 극소량 도포했다는 점으로 미루어보아 진정으로 여성을 생각하며 만든 생리대라는 점을 알 수 있어 허그미는 이 날 확실하게 ‘여성을 위한 안전한 생리대’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지난 28일 ‘뷰티앤부티 시즌2’에서 안전한 생리대로 소개된 허그미는 정기배송 브랜드 She’s moon(쉬즈문) 및 여러 온라인 매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으로는 올 8월부터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기자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