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한생리대 허그미 띵굴시장참여

27번째 띵굴시장 압구정,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 참여

출처 :  서울와이어 (http://www.seoulwire.com)


안전한생리대 허그미 띵굴시장참여

안전한생리대 허그미 띵굴시장참여

 

오는 29일(일) 압구정로데오에서 열리는 27번째 띵굴시장(㈜띵굴)에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허그몬)가 참여한다.

띵굴(Thingool)은 살림꾼 파워블로거 띵굴마님(이혜선)의 플리마켓이 발전하여 생기게 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삶의 질이 높아지는 프리미엄 아이템을 판매하고 있어 살림 잘하는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어 초고속 성장을 하고 있다. 띵굴시장은 띵굴마켓의 가족브랜드들이 모여 대규모 플리마켓을 여는 행사로, 수익의 일부 금액은 (재)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된다.

이번 27번째 압구정 띵굴시장에 참여하는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Hugme)는 업계최초로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수여한 생리대 브랜드이다. 허그미는 역류방지 기능과 얇지만 강한 흡수력을 지닌 원단을 사용하여 한 번 흡수된 생리혈이 다시 밖으로 나가지 않는다.

또한, 공기가 통하는 360도 에어레이드가 내장되어 있어 습하거나 답답하지 않게 피부질환을 방지해준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허그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부분 접착 생리대’와 월경 전과 후 혹은 부정출혈에 대비할 수 있는 팬티라이너 외형의 ‘울트라라이너’이다. 이는 생리를 하지 않는 여성들에게도 필요한 필수 생필품으로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허그미 관계자는 “지난 성수 띵굴시장에서도 많은 호응을 해주셔서 이번 압구정 띵굴시장도 참여하게 되었다.”며 “띵굴시장에 함께 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유기농 생리대 브랜드 허그미는 이번 띵굴시장 로데오에 이어 28회 띵굴시장 송도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허그미 생리대 라인업

허그미 순면커버 팬티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울트라라이너

허그미 순면커버 중형

허그미 순면커버 대형